top of page

제주도 유흥 셔츠룸과 레깅스룸 차이 1탄

  • 2022년 1월 19일
  • 2분 분량


오늘은 제주도유흥중 손꼽히는 셔츠룸과 레깅스룸의 차이점과 장담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한번쯤은 셔츠룸이나 레깅스룸을 가보셧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둘 컨셉이 비슷하니 가격이나 정보가 궁금하셨죠?


그럼 먼저 제주도 레깅스룸과 셔츠룸 업소와 퀄리티의 차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 읽어보시고 방문을 하시면 큰 도움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 )


  1. 제주도 셔츠룸과 레깅스룸 차이점

셔츠룸은 파생된 롬싸롱이며 언니를 옆에 앉히는 노래방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술집을 말하는데요 중간급 룸으로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특히다 제주도셔츠룸 매니저들은 강남에서 다 넘어오셔서 출근율과 외모가 엄청납니다. 위스키나 맥주 그리고 음료 등 기본안주가 주대에 포함되어 있고 위스키 같은 경우는 상황에 따라 변경되고 있습니다.


레깅스룸은 텐카페를 가기에는 돈이 너무많이들고 많은 언니들을 보고 싶긴하고 셔츠룸을 가기에는 뭔가 많이 방문해서 새로운 컨셉이 필요하실때 찾아주시는게 레깅스룸인데요. 손님들의 욕구에 생겨난 중상급의 룸으로 셔츠룸 이상의로 출근율과 몸매 모든게 신선한 컨셉입니다. 처음 나왓을때 인기가 엄청났죠. 하지만 복장이 피트니스(레깅스)를 입어 복장을 별로 안좋아하는 손님분들도 계십니다. 셔츠룸과 달리 호불호가 조금 있는편입니다.


2. 제주도 셔츠룸과 레깅스룸의 컨세은 어떤점이 다를까?


셔츠룸은 전국으로 많이 있습니다 그중 제주도가 아주핫한데요. 컨셉이 너무 좋아서 수요가 정말 많습니다. 설명을 살짝 해드리면 룸싸롱처럼 언니들이 홀복을 입고 나오면 초이스를 하느데요. 한 때 강남이 핫했지만 요즘은 영업이나 단속으로 인하며 강남쪽 언니들이 전부 제주도로 넘어오고들 있어 다른곳과 비교과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강남보단 제주도셔츠룸이 유흥에서 큰 카테고리 처럼 가지고 있습니다. 1시간 30분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2차 행위는 조금 자제되어 있긴하지만 정말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 퍼포먼스 "인사"시스템이 불리는데 정말 화려한 활복절차중 하나입니다 : )


인사시스템은 손님에 무릎에 앉아서 노래한곡이 긑날때까지 홀복에서 셔츠로 옷을 갈아입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팬티를 하나 남기고 전부다 탈의하고 셔츠하나만 걸치는걸 바로 인사라고 합니다. 이런 퍼포먼스로 많은 손님들이 짜릿함을 느끼시고 재방문을 하시는게 아닌가 합니다 : )



두번째로 레깅스룸 역시도 셔츠룸 시스템과 그렇게 많이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만 언니들 초이가 기존의 룸싸롱과 다르게 홀복이 아니라 바로 레깅스운동복장으로 들어와서 초이스를 하는건데요. 당연히 인사타임때에는 레깅스의 상의로 입거있는 탑을 안이 전부 보이는 망사시스루로 환복하게 된답니다. 이로인하여 상반신은 전부다 노출되는 상황이 벌어지겠죠?


레깅스복을 입을 몸매면 정말 어마어마 하게 좋을겁니다. 레깅스룸에 출근하시는 언니들은 정말 많은 몸매유지를 위해 엄청난 관리를 하신다고 합니다.


셔츠룸과 마찬가지로 노래한곡이 끝날때까지 환복하는 인사타임이 있습니다 : )

댓글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 Pinterest

© 2023 by Train of Thought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